글라스케어 FAQ

Q.

글라스케어 서비스가 뭔가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차량 운행 중 전면유리 파손 사고 발생시 고객님의 보험을 사용하지 않고 레이노에서 유리 교체와 썬팅을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Q.

서비스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 가입 기간은 1년 20,000km 이내이며 1회 한도입니다.

Q.

서비스 기간 (1년) 종료 후 재가입도 가능 한가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 가입 기간은 1년 20,000km 이내이며, 서비스 만료 한 달 전 서비스 연장 안내를 드립니다. 만약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여 무상 수리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 서비스는 만료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Q.

유리 파손사고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요?

A.

레이다 홈페이지내 글라스케어 사고접수 페이지를 이용하여 사고접수 후 수리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Q.

블랙박스 영상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해요?

A.

전면유리 파손사고 발생시 블랙박스 영상이 없다면 썬팅 재시공 서비스만 무상으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리교체는 자차보험처리)

Q.

블랙박스 영상 봐도 깨진 상황이 잘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요?

A.

블랙박스 영상 판독이 어려운 경우 같이 보내주신 파손 사진들과 함께 판독하여 최종 무상 수리 여부가 결정됩니다.

Q.

유리 교체 및 썬팅 재시공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하나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본인 부담금 및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단 유리교체비 200만원 이상, 썬팅 업그레이드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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